작성일 : 13-12-05 12:22
종친회 총회모임
 글쓴이 : 이영곤
조회 : 437  
장소: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319-39  2층 청해수산  2292ㅡ8855
        왕십리역  9번출구 직진  레노스블랑쉬 웨딩홀 옆건물
 시간:2013년11월30일 토요일  오후3시00분


종친회총회모임  회의보다는  종친간 친목과  족보편찬을위한  각파문중분을  모시고 망년회
를하였습니다  참석하신분  이 영조회장님.이 성재부회장님. 이 영준부회장님. 이 문환고문님
이 찬걸족보편찬 위원장님.이 종원감사님. 이 현대이사님.이 영곤사무총장님. 이 정곤족보편찬 부장님.
이 상용족보편찬부장님.  당진가문 이 영문족보편찬고문님 . 화천가문  이 동옥종중님.
화천가문 이 기태종중님. 삭령가문 이 광신종중님.  참석하셨습니다.
모든분이  족보 편찬의  열망과기대를가지고 있으나 우려도있습니다. 종중님들의  참여와 기금이 
조성되어서  족보편찬이  2년간  차질 없이  진행되기를  바라는 마음은  간절 합니다. 
이번모임에  당진가문  이 영문 족보편찬고문님이 신평막걸리를1박스가지고오시고 식사비또한 계산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산에계신 삭령가문 이 광국 족보편찬 고문님이 족보편찬기금으로 100만원 성금 하셨습니다 .사무총장인 저에게  족보편찬에 관하여  문의하시고  성금은 언제기부하면  되는지 문의하시는분이 있으십니다 .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도와주시는 분이  있으셔서  책임감이  느껴 집니다.  아직까지는  준비단계지만 내년 부터는  단계별로 
잘될것이라봅니다. 족보편찬에  관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족보편찬  위원장님께 문의또는 저에게  연락주십시요.  염치없는 말이지만 족보편찬  이 광춘 부장님통장계좌로  금액이작아도 언제든지송금하여 주십시요.연말연시  성금도하시지만  족보편찬 사업을위한  기금도  도와주십시요.


사무총장:이 영곤 참군공파34세손 
 

이찬걸 13-12-06 17:07
답변 삭제  
대전계신 이찬규(33세)족편위 고문께서 유선통화로 격려말씀주셨으며
화천가문에서 먼길 마다않고 처음 참석해주신 이동옥,이기태종중님! 부산 형님(이광국 족편위고문)을 대신하여 참석하신 사직,삭령가문 이광신종중님! 당진에서 국보급막걸리를 준비하여 올라오신 이영문 족편위고문님(진사공파)께 특별한 감사말씀 드립니다.

 정식회의가 아닌 송년회였지만, 족보 편찬관련 논의가 있어서 몇 가지 안내말씀 드립니다.
1. 족보편찬비용 중 우선적으로 개인,파별기부금(2200만원) 모금 방법에 대해 다음3가지가 제안되었습니다.
  가. 1인당 기부금액을 적정하게 고지하는 방법(예, 100만원 정도 등)
  나. 파별로 할당해드리는 방법
  다. 1구좌 10만원으로하여 2년간 여유되는대로 일정구좌씩 자유롭게하는 기부방법

2. 종친회장님께서는 3-4월에 당진과 화천 종중들 출장 회합을 선 시행후 종중들의 족보편찬 열의를 받아서 구체안을 확립, 추진 하실 계획을 잠정 제안하셨습니다.

3. 그 전이라도 이사회가 개최되어 족보편찬에 박차를 가할 결정들이 의결되면 다시 계속 추진하겠지만 현재로서는 족편위 단독으로는 업무 계속이 어려워 보입니다. 준비되면 대종회 지시에 따라 다시 속개해 보겠습니다.

2013년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 뵙겠습니다.

(지난 두달간 격려해주신 대종회; 이필곤,이문환고문님!
족보편찬위원회; 이찬규,이병문,이명곤,이승곤,이외택,이광국,이영문,이기동고문님들께 감사드리며  바쁜 공,사무 중 틈을 내어 함께한 이광춘부위원장,이정곤,이상용총무부장 노고에 감사합니다)

이찬걸(33세)배상